정보/생활정보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 쉬워요!

나무i 2017. 11. 9. 22:24

왓챠플레이해지 방법 쉬워요!

제가 애정하는 어플 중 하나가 바로 왓챠플레이인데요. 넷플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뭔가 한국인 정서에 더 잘 맞는 영화, 드라마가 많은 것 같기도 하구요.

 

저번에 왓챠플레이할인권 막 뿌렸을때 사놨다가 지금 사용하고 있어요. 몰랐는데 세나개 프로그램도 있더라구요. 요새 맨날 자기전에 조금씩 보고 있답니다. :)

 

오늘 알려드리기로 한 왓챠플레이해지를 위해서는 pc나 앱으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접속하셔야 해요.

 

 

오른쪽 하단에 '마이페이지' 눌러주세요.

 

 

그런다음 왼쪽 상단에 톱니바퀴를 눌러주세요. 그게 설정으로 들어가는 방법이랍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서 아래로 쭉 내리면 '계정 설정'이 있어요. 요걸 눌러주세요.

 

그 아래로 조금 내려보시면 '해지하기' 가 있는데, 이걸 눌러주면 된답니다. 쉽죠? 오늘 해지한다고 해서 당장 해지되는게 아니라, 이용권날짜 이후에 재결제가 안되는 거예요.

 
 
혹시 무료이용을 하고 있는데 결제할 마음이 없다 하시면 미리미리 해지하기 해두시는게 재결제도 안되고 편하답니다!
요새는 무료로 영화보여주는곳도 은근히 있어서 그런걸 잘 이용해서 보는 분들도 많으시죠. ㅎㅎ
 
 
해지하기가 한번 더 뜰건데, 여기서도 해지하기 눌러주시구요.
 
 
마지막까지 잡는 너란 왓챠플레이.. 곧 추가될 작품을 보여주며 끝끝내 해지할거니 묻는데, 여기서도 해지하기 누르면 해지가 됩니다.
안할래요는 (해지) 안할래요. 이거겠죠? 
 
왓챠플레이해지나 넷플릭스해지나 해지는 둘 다 쉬워요. 비슷하게 설정 들어가면 다 할 수 있다는거! :)
오늘은 왓챠플레이 해지방법에 대해 올렸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