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정보

우리동네성범죄자 알림e로 확인해보세요.

나무i 2017. 11. 10. 22:30

우리동네성범죄자 알림e로 확인해보세요.

요새 조두순때문에 시끌시끌하네요. 하.. 청원인원 엄청 넘어가고 있는걸로 아는데, 법은 격리할 방법이 없다고 하고 답답합니다.

아이들이든 성인이든 더 조심 또 조심해야겠어요. 저도 오늘 우리동네성범죄자 누가 있을까 궁금해서 성범죄자알림e 어플깔아 조회해봤답니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시면 돼요.

 

 

지도나,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해요. 저는 지도로 검색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인근 거주자들에게는 우편이 간다던데 이게 무슨 실효성이 있을까 싶어요. 피해자가 될까봐 조심해야 하는 세상 되게 별로네요.

범죄자들이 더 조심해야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어쨌든, 성범죄자알림e 설치후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 활용에 대한 동의를 해야합니다. 실명인증을 해야해요.

 

 

열람하는 정보는 성범죄 우려가 있는 자를 확인할 목적으로만 사용해야 하고 이를 위반하는 경우 처벌받을 수 있어요.

본인인증은 핸드폰이나 주민등록번호로 하면 됩니다. 저는 주민번호로 하는게 더 간편해보여서 그걸로 했어요!

 

 

 

그리고 지도의 제가 사는 시, 구를 눌러 들어갔는데 우리동네성범죄자가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동네 ooo구인데요. 여기 이렇게 사람들이 이름, 실거주지,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다 나와요. 인터넷에 유포하면 처벌받는다고 해서 모자이크 했어요. 대략 한 20명정도 있네요.

 

클릭하면 얼굴 사진 뜨고, 전과가 떠요. 어떤 범죄를 저질렀는지도 뜨고, 전자발찌 착용했는지도 뜹니다.

 

 

충격적이었던건, 전자발찌 착용을 안한 범죄자가 훨씬 많았다는거예요. 모든 성범죄자가 전자발찌를 착용하는게 아니라는걸 처음 알았어요.

 

근데 사실 정말 문제는 전자발찌 착용하고도 성범죄를 저지르는 경우가 적지 않다는데에 있지만요. 같은 빌라 다른 층으로 이동한건 전혀 뜨지 않는다 하더군요.

 

전자발찌를 착용한 범죄자가 같은빌라, 다른층에 침입해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기사를 봤거든요. 전자발찌 효과가 있긴 한건지 의문이 듭니다.

 

사회로부터의 완전 격리가 시급해요.

 

오늘은 우리동네성범죄자 알림e 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요. 꼭 한번 성범죄자알림e로 확인해보세요. 조심할수밖에 없는 현실이네요.. 같은 구 안에도 몇십명이 있다보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